Akihabara
이번주 매장 판매 주목 상품 – 『5월 25일 (월) ~』


1. [Amazon 한정] 제노블레이드2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호화 CD음악 컴플리트판 완전생산 환정」

Switch의 필수 플레이 명작 중 하나로 알려진 [제노블레이드2].
그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Amazon 주문 한정의 사양으로 생산되었습니다.

본편에서 사용 된 105의 수록곡은 물론, 「Ivan Linn 어레인지」&「피아노 어레인지」등, 총 126곡이 6장의 CD로 편성 된 구성으로, 게임을 플레이 한 분이라면 틀림없이 끝없이 펼쳐진 세계와 감동을 떠올리게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제노블레이드2]의 팬 중 한명으로써 꼭 경험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추천 드리는 상품입니다.
좀처럼 구할 수 없는 미개봉/ 미사용의 신품을 원가로 준비하였으니, 꼭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 [Amazon 한정] 제노블레이드2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호화 CD음악 컴플리트판 완전생산 환정」 : 7,800엔



—★—

2. [하이 레졸루션 모델] 윙 건담 EW(Endless Waltz)

반다이 웹 한정으로 발매되었던 EW(Endless Waltz) 버전의 윙 건담을 준비하였습니다.
높은 퀄리티와 눈을 돌릴 수 없는 완성도로 한국을 포함한 많은 해외에서도 발매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끝없이 올라오는 상품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어떠한 나라에서도 발매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일본에서도 프레미엄이 붙어 가치가 점점 상승하고 있는 상품으로, 프라모델, 또는 윙 건담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만족하실 상품이리라 생각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원하시는 상품으로, 준비 된 2점의 조기 매진이 예상되니, 고민하시지 말고 서둘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 [하이 레졸루션 모델] 윙 건담 EW(Endless Waltz) : 각 14,580엔



—★—

3. [Fate/stay night -Heaven’s Feel- 제2장] 그림 콘티집 -코미케 97 한정- 원화 사이즈 판

B5사이즈로 2020년 봄에 발매되는 통상판과 달리, 실물 사이즈인 A4로 발매 된, 코미케97(2019/12/28 – 2019/12/31) 회장 한정 버전의 상품입니다.

원작의 명장면은 물론, 아쉽게도 본편에 수록되지 못한 장면의 콘티도 다수 수록되어 있으며. 코미케 회장에서의 특전으로 배포되었던 포스터 카드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역대급 완성도의 극장판이었던 [Fate/stay night -Heaven’s Feel- 제2장].
그 제작 과정과 비화가 담겨진 제품이니, 구매하신 분이시라면 알려지지 않았던 이야기를 알게되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가격 : [Fate/stay night -Heaven’s Feel- 제2장] 그림 콘티집 -코미케 97 한정- 원화 사이즈 판 : 각 5,000엔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