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ihabara
『공지』 – 코로나 영향에 대하여 (6/3 )

오늘 (6월 3일 수요일)은 정기적으로 [지원의 유학일기]를 올리는 날입니다.

하지만 도쿄를 포함한 일본 전국의 비상사태 발령이 종료되어 일본 사회의 많은 변화가 있는 이 시점에,
저희 S.M.C도 코로나 사태로 멈추어있던 서비스를 제개하기 하여, 이를 알려드리기 위해 공지를 올립니다.




1. 아키하바라 이벤트 알림.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중지, 또는 연기되었던 아키하바라의 이벤트들이 제차 시작되고 있습니다.

 아직 기업등에는 활발 한 업무를 자제하는 국가의 요청이 내려와 있는 관계로 그 수는 적지만,
 저희는 아키하바라에 방문 해 주실 분들을 위하여 이벤트의 알림은 중요한 업무라 판단, 이를 제개하려 합니다.

이벤트에 관한 투고는 매주 일요일 오전 9시로 예정되어 있으며,
투고 이벤트의 수는 이벤트의 현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2. 음식점 소개.

코로나 사태로 소개하지 못한 음식점들의 소개를 제개하려 합니다.
코로나 사태의 여파 속, 오랜 영업 정지로 많은 음식점들이 폐업을 하였고, 그 수만큼의 음식점들이 새로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저희가 직접 먹어보고 맛있다는 판단이 되는 음식점을 소개해 드리고 싶기에,
조금 시간을 두어 2주에 한번, 매주 금요일 오전 9시에 알려드리려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의 약속을 위하여 추천 해 드릴 수준이 안되는 식당의 글을 적을 수는 없기에,
부득이하게 만족되는 음식점이 없는 때에는 투고를 약속 드릴수가 없습니다.

깊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3. 영업 시간

코로나 사태는 진정되고 있으나, 일본 정부의 한국에 대한 무리한 비자 규제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6월의 영업 시간 또한 [월, 수, 금]의 [오전 10시 – 오후 3시]로 하겠습니다.

비자 규제 완화와 그에 따른 영업의 본격 제개를 위하여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깊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긴 시간 코로나의 여파로 제대로 된 서비스를 해드리지 못하고 있는 점, 이 글을 빌어 다시한번 깊은 사죄 드립니다.

부디 영업의 본격 제개를 기다려 주시고, 꾸준한 관신과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6.03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