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ihabara
이번주 매장 판매 주목 상품 – 『7월 27일 (월) ~』 상품 수 : 3

1. 각종 [아크릴 피규어]

좀처럼 구매하기 부담되는 가격과 보관이 곤란한 피규어를 대신하여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상품.
다양한 애니메이션 속 수많은 캐릭터의 [아크릴 피규어]를 준비하였습니다.

아크릴 피규어용으로 새로 그려진 디자인부터, 원작의 중요 장면을 살린 제품까지.
좋아하는 작품, 또는 좋아하는 캐릭터를 장식 할 수 있는 기회이니,
꼭 매장에 들려주셔서 저희가 준비 한 제품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 각종 [아크릴 피규어] : 상품에 따라 상이함



—★—

2. 초합금 혼 GX-72 : 대수신(메가조드)

파워레인저(공룡전대 주레인저)의 추억을 가지신 키덜트라면 반드시 구매욕구를 자극 할 상품. 
원작의 기믹을 충실히 재현 할 수 있는 대수신(메가조드)의 초합금 혼 버전을 준비하였습니다.

작품속의 육중함이 그대로 현실화 된 듯한 프로모션은, 최근의 로봇물에서는 보기 힘들어진 [심플 이즈 베스트]의 멋을 강하게 느끼게 해줍니다.

신품 미 개봉을 원가에 구매 가능 한 이번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가격 : 초합금 혼 GX-72 : 대수신(메가조드) : 33,000엔



—★—

3. 슈퍼로봇 초합금 : 용자왕 제네식 가오가이거-헬 앤드 헤븐 발동Ver.

최강 로봇 논쟁에 거론이 될 정도로 압도적인 강함을 보이며, 수많은 남자들의 영혼을 뜨겁게 한 용자왕.
[가오가이거-헬 앤드 헤븐 발동Ver.] 한정판을 준비 하였습니다.

본 상품은 2015년 발매 된 상품으로, 신품은 매우 귀하니, 서둘러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가격 : 슈퍼로봇 초합금 : 용자왕 제네식 가오가이거-헬 앤드 헤븐 발동Ver. : 12,960엔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