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ihabara
이번주 매장 판매 주목 상품 – 『6월 22일 (월) ~』 상품 수 : 2


1. the sound of steins gate 魂

수많은 플랫폼으로 많은 명곡과 놓치고 싶지 않은 스토리의 드라마CD를 발표 해 온 [STEINS;GATE] 씨리즈.

이번에 준비 한 상품은 2016년 기준으로 [STEINS;GATE 씨리즈]에 사용 된 모든 곡과 드라마CD, 오디오 코멘터리가 전부 수록 된 한정 판매 상품입니다.(수록 곡100곡 이상, 수록 드라마CD 1000분 이상)

특히, 수록 된 드라마CD들은 게임 특전, 소설 특전, 잡지 특전, 코미케 특전 등, 하나하나가 발매 당시에도 입수하기에 난이도가 상당히 높았던 상품들이며, 그 스토리 또한 등장인물들의 일상부터, 본편에서는 밝혀지지 않은 세계선의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STEINS;GATE 씨리즈]의 팬이라면 절대로 들어야 할 내용 뿐입니다.

이 상품의 경우 [Amazon]은 물론, [야후 옥션]에서조차 신품을 구할 수 없는 레어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 the sound of steins gate 魂 : 18,500엔



—★—

2. RICOH 360°카메라 THETA SC 하츠네 미쿠 한정 모델

360도 카메라로 사랑받고 있는 [RICOH THETA].

본 상품은 [RICOH THETA]의 하츠네 미쿠 콜라보 상품으로, 디자인만 특별히 제작 되었던 여타 콜라보 상품과는 비교를 불허할 정도의 추가 기능이 들어있는 특별 사양입니다.

전용의 디자인은 물론, 본 기기를 위하여 특별히 제작 된 오리지널 셔터 음.
특제 케이스와 키 홀더가 포함되며, 무료로 제공되는 어플을 다운 받으면 자신이 촬영 한 사진에 55종류의 미쿠 모델을 합성 할 수 있습니다.

보장 된 퀄리티의 기기와 인기 캐릭터의 콜라보 상품으로는 이 이상 없을 사양으로, 360도 카메라의 경험이 없으신 분들에게는 카메라 자체만으로도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이니 구매를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한 기능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링크 : https://miku.ricoh/ja/#What_is_RICOH_THETA

가격 : RICOH 360°카메라 THETA SC 하츠네 미쿠 한정 모델 : 19,800엔

to TOp